'서울디자인 2022' 50% 할인 예매 시작

이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7 16:59: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이디어가 빛나는 신제품 120종 최초 공개, 2023년 디자인 트렌드 선봬
전시 얼리버드 티켓 9월 08일~ 10월 12일 행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서울디자인재단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0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2022’ 개막에 앞서 8일부터 한달간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얼리버드 티켓은 ‘서울디자인 2022’ 전체 프로그램 중 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전시의 입장권이다. 전시는 10월 19일부터 10월 28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정가에 판매되는 입장권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동반 입장시 무료이며, 보호자 동반 초등학생과 학생증 지참 중·고등학생은 10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5일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10월 21일(금)과 22일(토)까지 이틀간 운영되는 ‘펫데이’에는 반려동물 동반 시 전시장 무료입장이 허용된다. 

 

올해 ‘서울디자인 2022’ 주제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로 더 나은 삶과 지속할 수 있는 삶, 상호를 존중하는 공공성을 회복하는 삶, 코로나 이후 회복될 아름다운 우리 삶 등을 디자인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희망의 의미를 담았다. 

 

DDP 아트홀에서는 ▲올해 주제를 디지털 디자인으로 풀어낸 설치전시인 ‘주제전시: Beautiful Life’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디자인으로 풀어낸 ‘디자인 트랜드 컨벤션: 기업 브랜드관’ 전시 ▲소상공인과 디자이너가 협력해 개발한 신제품 120종과 유망한 디자인스튜디오 20개의 런칭 제품들을 제일 먼저 만날 볼 수 있는 ‘DDP디자인페어’ ▲영디자이너들이 주제를 고민해서 풀어낸 결과물인 ‘영디자이너 주제 워크숍&전시’ ▲국내외 대표 디자인 전문가와 최신의 디자인 트랜드를 논하는‘국제 디자인트랜드 포럼’ 등이 개최된다. 

 

DDP 어울림광장에서 펼쳐지는 ‘디자인마켓: 디자인빌리지’는 ▲반려동물 놀이터를 컨셉으로 꾸며진 ‘펫빌리지’ ▲국내외 대표기업이 브랜드 굿즈와 소품을 선보이는 ‘기업 팝업마켓’ ▲요즘 가장 핫한 디자인트랜드 제품과 친환경 디자인제품, 디자인펫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소상공인 마켓’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DDP 디자인랩에서는 ▲국내 디자인 단체와 대학이 주최하는 디자인 전시와 & 포럼이 펼쳐진다. 행사는 온라인플랫폼에서 동시 개최된다. 

 

한편 ‘서울뷰티먼스(Seoul Beauty Month)’기간에 개최하는 만큼, 10월 서울시 일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와 연계 개최함에 따라 서울시 전역에 시민들의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