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공원에서 만나는 가을의 낭만, 특별한 축제 개막

안진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08:59: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천호 가을산책'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모든 프로그램 무료 참여,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 나들이
자연과 예술의 만남,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특별한 주말

서울시는 천호공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를 준비했다. 

 

9월 20일과 21일,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천호 가을산책'이 열린다. 클래식 공연부터 사물놀이, 비보이, 주민 노래자랑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일에는 사물놀이와 비보이, 밸리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강동구 주민들이 참여하는 노래자랑과 함께 강혜연, 김양의 트로트 공연도 즐길 수 있다. 팝콘과 솜사탕을 맛보며 화분에 꽃을 심거나 페이스&네일 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21일에는 '예술품은 매력정원' 행사의 일환으로 '어바웃스트링앙상블'의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마술과 비눗방울 공연, 양동근과 2AM 창민의 무대가 이어지며, 정원을 여행하는 돌과 나만의 화분 만들기 등 정원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모든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로 조성된 바닥분수 휴식존에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남녀 탈의실과 안전요원이 배치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박미성 동부공원여가센터 소장은 “천호공원 가을축제에서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주말 산책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서울의 공원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서울시가 시민들에게 가을의 낭만과 여유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행사다.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천호공원에서의 가을산책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사회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할 것이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