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출시

강윤미 / 기사승인 : 2017-05-17 11:26: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LG전자 77형 'LG SIGNATURE 올레드 TV W' (사진제공: LG전자)

[기업경제신문 강윤미 기자] LG전자가 77형 'LG SIGNATURE 올레드 TV W'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LG전자는 6월 29일까지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4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신개념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도 증정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한 'LG 올레드 TV'는 전 세계 프리미엄 TV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높은 수익을 얻고 있다. 덕분에 LG전자의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는 올해 1분기에 영업이익률 8.8%를 기록했다. 역대 1분기 최고 영업이익률이다.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7'에서 모든 출품작 중 단 한 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최고상'을 수상했다. 연이어 전 세계 평가 기관, 유력 매체 등으로부터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미국 소비자 연맹이 발간해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소비자 매거진은 최근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성능 평가 결과 역대 최고 점수를 부여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한 'LG 올레드 TV'는 지난해부터 이 매체의 최고 점수를 다섯 차례나 경신하며 현존 최고 TV임을 입증했다.



올레드 TV는 LCD TV와 달리 백라이트가 없어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완벽한 블랙을 구현해 차원이 다른 화질을 보여준다. 빛샘 현상이 없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는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은 "차원이 다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