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화장품 전문제조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이 강화된 ‘바르네 세럼II’를 출시했다고 11월 16일에 밝혔다.
바르네화장품은 앞서 론칭한 바 있는 마유/마태반을 함유한 ‘바르네 에센셜 크림’과 백금 성분이 함유된 ‘미백 리프팅 링클 세럼’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높아진 기대 속에 베일을 벗은 ‘바르네 세럼II’는 미백 기능이 있는 Vitamin-C 유도체가 함유된 제품으로 거칠고 지친 피부를 안정화시켜 밝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유익한 제품이다.
더불어 사람 피부의 보습인자, 세포 조성과 유사한 단백질 성분 ‘실크웜’ 추출물을 포함하여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인해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한 멜라닌 생성을 차단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다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킬 수 있다. 만추(晩秋)의 청명한 하늘을 닮은 파란색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도 인상적.
동기바르네 화장품 사업부 곽성민 팀장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기존 마태반 크림과 함께 바르네 세럼II도 위생허가 취득을 진행 중”이라면서 “바르네 세럼II가 미백기능의 선호도가 높은 중국 시장에서도 큰 반응을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바르네 세럼II 출시에 발맞춰 바르네 화장품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미용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 참가할 예정이다.
세계 4대 미용 박람회로 정평이 나있는 이 자리에서 바르네 화장품 또한 세계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한층 높아진 K-Beauty의 위상에 맞춰 다양한 양질의 제품으로 해외 고객을 만나 바르네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전망이다.
한편, ‘바르네 세럼II’를 비롯한 바르네 화장품은 전용 쇼핑몰인 바르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