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와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 전북투어패스와 함께하는 피카소 특별전 개최

안진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2-18 14:01: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북투어패스와 정읍시립미술관 피카소 특별전 연계한 패키지 상품 개발
▲ 피카소와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 전북투어패스와 함께하는 피카소 특별전 개최

 전라북도는 정읍시립미술관 기획전시‘피카소와 동시대 화가-정읍에서 사랑에 빠지다’특별전과 전북투어패스 연계상품을 개발해 관광객들에게 편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전북투어패스는 피카소 특별전을 찾는 관광객에게 정읍 내장사와 주변 카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다.

패키지A, B, C로 구성하고 패키지 A와 B는 6,000원, C는 7,0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해 관람객들은 기호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피카소 패키지 상품은 전북투어패스 홈페이지, 네이버, 옥션, 위메프, 티몬 등 10여 개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고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정읍시립미술관 피카소 특별전은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피카소와 20세기 동시대 화가들 작품 25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입체파 거장 파블로 피카소의 유화, 드로잉, 판화, 도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동시대를 살았던 샤갈, 브라크, 미로 뒤뷔페 등의 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비대면 관람을 위한 온라인 미술관도 열린다.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하향 조정하면서 미술관 이용 인원의 50%로 제한된다.

정읍시립미술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인원은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현장에서도 매시간별 관람 인원을 조정하고 발열체크, 참석명부 작성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운영된다.

전북도 윤여일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앞으로도 전북투어패스 취지에 맞게 한곳 더, 하루 더, 한번 더 머물 수 있도록 숙박시설, 농촌체험, 지역축제 등 다양한 연계상품을 개발하겠다“라며 ”전북투어패스의 상품성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쳐 관광객 유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