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성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9 09:26: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강원도행정동우회,“자원봉사 참여 및 엑스포 홍보 지원 등 협약”
▲ 강원도청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적 개최를 위해 7월 9일 11시 강원도행정동우회 사무실에서 강원도행정동우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의 원활한 준비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호기관 간 협력·지원을 위한 공동 노력을 하며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협의회 참여 산림엑스포 자원봉사 참여 및 그 간 경험을 통한 전문가 자문 산림엑스포 단체 관람 협조 산림엑스포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그 밖에 강원도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협약식에서 이우식 강원도행정동우회 회장은“강원도에서 세계 최초의 산림엑스포가 개최되어 강원도민의 한사람으로서 뜻깊게 생각 한다”며 강원도행정동우회는 공익법인단체로 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 참여 및 적극적인 엑스포 홍보 등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강태선 조직위원장을 대리해 참석한, 전길탁 사무처장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강원도행정동우회의 참여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 하셨던 노하우로 전문가 자문 활동 및 민간홍보대사로의 역할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2년 5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